병원소식

페이스북트위터블로그카카오URL복사프린트하기
의 게시글 '2019년 강동, 서정, 성덕 가족이 함께하는- 한 마음 한가족 송년의 밤 영상'에 대한 정보
2019년 강동, 서정, 성덕 가족이 함께하는- 한 마음 한가족 송년의 밤 영상
등록일 2019.12.23 15:22:29
조회수 981
분 류 뉴스

송 년 사

존경하는 구미강동병원, 서정의료재단, 성덕복지재단 전 임직원 여러분.

꿈과 희망으로 시작했던 한해는 이제 고요 속에 아쉬움을 남긴 채 강동, 서정, 성덕 역사의 장막 속으로 기울어가고 있습니다.
한 해 동안 각 기관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 주신 여러분 모두에게 이 자리를 통해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구미강동병원의 경우 지난 시간을 돌이켜 보면 많은 변화가 있었습니다.
그중 건강검진센터는 연간 8만여 건 이상의 검진을 수행하고 국가 암 검진 분야에 있어 오진율 없는 병원으로 인정받으며 선도적 역할을 수행해왔습니다.

또한, 환우와 보호자를 위한 첨단 시스템 및 환경을
 적용한 인공신장센터는 혈액투석 시스템의 새로운 기준을 세웠으며 심, 뇌혈관센터와 강동요양병원의 안정화를 이루었습니다.
그리고 주,야간보호, 방문요양과 같은 맞출돌봄서비스 구미, 대구사업자 선정 및 확대로 올 12월에는 병원 부지에 재가서비스기관인 강동어르신케어센터의 개소 등 수 많은 성과를 이룩하여 명실상부 경북지역에서 가장 발전적인 선도병원으로 앞서가고 있습니다.

특히, 강동, 서정, 성덕 이 3개 기관 또한, 2년 전 송년회에서 발표한 “정도(正道)의 강동- 10년을 이은 100년”이라는 목표를 한마음 한뜻으로 실천하고 달려간다면 앞으로도 더욱 탄탄한 지역거점 의료기관들로 자리매김 할 것입니다.

지금까지 그랬듯이 앞으로도 강동, 서정, 성덕, 그리고 강동어르신케어센터 가족 여러분들의 단결된 힘과 염원만이 무한경쟁에서 살아남을 수 있는 밑거름이 되리라 믿습니다.

존경하는 강동, 서정, 성덕 가족 여러분
아직 곳곳에 부족하고 힘든 것들이 많이 있음을 잘 알고 있습니다.
이러한 것들을 한마음 한뜻을 모아 하나하나 채워 나갈 것을 부탁드리며 원장인 저부터 솔선수범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변화에서 가장 힘든 것은 새로운 것을 생각해 내는 것이 아니라 이전에 갖고 있던 틀에서 벗어나는 것이다.’ 라는 -존 메이너드 케인스? 의 말처럼 고정된 틀에서 벗어나 우리의 생각과 행동이 변하고 근무환경이 변한다면 병원의 조직문화는 아름답게 정착될 것입니다.

또한, 모두가 각 기관의 주인이 되어 한마음으로 함께 한다면 우리의 미래는 더욱 밝을 것입니다

지난 한 해 동안 고생하신 강동, 서정, 성덕 가족 여러분
오늘은 많이 웃고 마음껏 먹고 그동안 쌓인 스트레스를 시원하게 날려 버리고 재충전의 시간이 되길 바랍니다.

얼마 남지 않은 한해 미련 없이 마무리 잘하시고 밝아오는 새해 행복하고 희망차게 맞이하시길 바랍니다.

강동, 서정, 성덕 가족 여러분 고맙습니다.

구미강동병원장 신 재 학

2019년 강동, 서정, 성덕 가족이 함께하는- 한 마음 한가족 송년의 밤 영상 첨부 이미지
첨부#1 191220 [행사] 19년 송년의 밤 (71).JPG [용량:12.8MB]